저도 지금 코카콜라에 감자튀김 먹고이써영...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탄산음료
다들 탄산음료 절제하시나요~~?? 전 자주는 아니지만 느끼한 거 먹을 때마다 한번씩 먹긴 하는데, 아예 끊고 탄산수만 먹어야 하나 싶어서요 ㅎㅎ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댓글
10

허허허 감튀엔 무조건 탄산이죠 ㅎㅎㅎㅎ잘하셨어용 저도 빙수 먹으러 나왔네용
먹고싶은거는 먹어야죠 / 대신 조금씩드세오^^

ㅎㅎㅎ네 감사해요☺️
저는 얼음물이 그르케 속이 시원할수가 !!!

앗 방금 상상했는데 상상으로도 속시원했어요…. 저도 얼음물 마셔야겠어요!!!!
전 트레비 한박스 시키고 든든하게 마시고 있습니당 ㅎ

오오 탄산수로 달래시는군요 ㅎㅎㅎㅎ좋은 방법!
ㅋㅋㅋ전 방금도 사이다 마셨습니당.....

좋슴니다… 저도 오늘 저녁… 사이다 하나 땡기겠슴당…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