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은 8주부터 가입된다고 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하시나요??
안녕하세용 이제 4주5일차 임산부입니당 다들 태아보험은 언제쯤 가입하세용? 8주쯤 가입하면 넘 이른걸까요..? 작년에 7월, 11월 계류유산으로 2번 소파술하구 반갑게 찾아와준 아기인데요!! 이번엔 꼭 아기 만날 수 있게쬬..?ㅠㅠ
댓글
11
전 설계사가 산전검사 전에 해둬야 나중에 특약 빠지는게 없다해서... 5주 6일차에 가입했어요 ㅎㅎ
기형아검사전에 가입해야 문제없어요!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가입안되는것들 많다고하더라구요.. 떼오라는것들도 많고 복잡하데요.. 근데 그게 진짜 별거아닌거라고하더라구요.. 주변인들 썰입니다! 지금은 빠르고 알아만보시다가 기형아검사전에 딱가입하셔욤~~


탈퇴한 유저
넵 ! 감사해요 ㅎㅎ
22개월안에만들면된데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ㅎㅎ
저는 6주인데 오늘 가입했어요~! 기형아 검사 전에 가입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보험 추천부탁드려요 저도 6주인데요~

저두 7주차에 아는분께 필요한것만 딱 해서 가입햇습니다 ~ 아무리 인터넷 청구시대라도 일회성으로 모르는사람한테 설계받는것보다 심적으로 안정이되더라구요 가격도 그렇고 상담도 그렇구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애기 심장소리듣구 보험 알아봐야겠어요 ㅎㅎ

@뽁뽁마미님 저는 현대해상꺼로 태아보험 5만원대 실비보험 1만원대로 했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