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 3일차인데 오늘 갑자기 폭풍 화장실 2번 다녀왓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배가 살살 아파요ㅠ

6주차 4일입니당. 배가 막 쎄게는안아픈데 기분나쁘게 아주 살살 미미하게 아픈느낌 미열도 있고 어제 오늘 자두를 물로만 닦아먹어서 그런지 아님 목마르다고 보리차를 차게 드링킹해서 그런가 저녁은 스킵하려 했으나 또 울렁거려 급하게 아이비를 두봉 먹고 방토를 먹고 배탈이 난것같기도 하면서 애매한데 또 먹고싶은건 있는데 막상 먹으면 많이는 못먹고ㅠㅠ 여러분들은 배탈 없으신가요? 그리고 이럴땐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2

그져! 음식 조심해서 먹어야겠어요~~~~ 보리차 순하게 마시거나 하시면 괜찮으실거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