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0일, 아가 발바닥사진 찍어왔어요😆

선생님 사정으로, 거의 5주만에 병원에 다녀왔어요. 아가 움직이는거 보고 싶어서 마카롱 두 개 먹고 갔더니(설탕ㅋㅋ), 너무 활발하게 움직여가지구 선생님이 조금 고생하신ㅋㅋ 나중에는 제 배를 잡고 흔드시며 그쪽 말고 다른 쪽으로 좀 돌아줄래~ 이러시고 🤣 그래서 오늘은 사진이 제대로 찍힌게 없는데;; 그나마 발바닥 한쪽이 선명하게 나와서 받아왔어요 😬 쪼꼬만 발가락도 의사쌤이랑 같이 세어보고ㅋㅋㅋ (손가락도 세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 오늘은 심장, 콩팥, 방광, 뇌 등등 몸 안을 구성하고 있는 여러가지를 꼼꼼히 보시더라구요. 뼈도 머리뼈부터 해서 다리까지 부위별로 확대해서 다 보고.. 아가 머리가 골반안에 내려와있는데도, 자궁입구가 잘 닫혀있으니 아무문제 없고 다 괜찮다고 하시네요. (여기는 독일..) 하지만 일단 제가 피곤하니 오늘은 눕눕입니다ㅋㅋ 어쩐지 갑자기 낮에 다시 졸리고 배도 며칠새 급 튀어나온다 싶더니만 아가가 많이 커져있네요. 생명의 신비 😌 다음 방문은 4주 뒤인데, 벌써부터 기다려져요 >_<
댓글
8

조그마한 생명체 넘 귀엽죠 👼🏻
예정일이 같으시네요ㅎ 저도 18주 기념 발바닥찍고와서 ㅋㅋ 전치태반도 아니라고 이야기들어서 실컷 돌아다닐 예정이에요^^

같은 예정일 반가워요!! :)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다가 만출하기를 기원해요~
발도장 꽝 찍고 갑니다 👼🦶

발바닥 사진도 나름 귀엽고 좋은 것 같아요 😆
아가 안녕! 너무 귀엽네요!! 엄마 나 요깃어~~ 라고 말해주는 것 마냥🥹

시크하게 발 하나만 뙇! 조그만 사람이 뱃속에 있다니 넘 신기합니당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