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한달간 없던 입덧이 다시 왔어요ㅠㅠ

안끝날것 같던 입덧이 13주 되면서 없어졌어요 못먹었던 것들도 먹고요 14,15,16주 괜찮길래 끝난줄 알았는데 17주에 다시 찾아왔어요ㅠㅠ 내일모레면 18주인데 이럴수도 있나요? 토할정도는 아닌데 오랜만에 울렁거리니 힘드네요 ㅠㅠ 몇주 되어야 완전히 입덧 졸업하나요?

댓글

5

  1. 전 오늘 20주인데 다시 살짝왔어요 ,, 배가 점점 커지면서 소화가 안되서 과일만 먹어도 울렁 거리더라구요 ㅠㅠ 입덧약 겨우 끊었는데 중요한 일정 앞두고는 그냥 먹어요

  2. 저는 18주인데 15주부터는 체한것같은 느낌, 소화가 늦게 되는것은 사라졌는데.... 울렁거림은 쭈욱 가네요.... 도대체 언제 사라질까요....

  3. 저도요저도요!!!ㅜㅜㅜ3일전부터 다시 운ㅅ렁울렁 냄새덧도 다시좀 생기고ㅜ철분제먹고 변비걸린데다가 입덧살짝 다시 살아나니 오늘은 토할뻔햇어요ㅜㅜ

  4. 저도 15주 후반에 끝나서 잘 먹고 지냈는데 18주 후반에 다시 왔어요ㅠㅠ 이틀째 자기전에 입덧약 한 알씩 먹기 시작했습니당. ㅠㅠ

  5. 저도 살짝 다시오더라고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한달간 없던 입덧이 다시 왔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