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보다 안정기가 더 힘들 줄이야…

입덧을 거의 안해서.. 남들보다 쉽게 초기를 보냈어요. 물론 체력저하와 피로는 심했지만 그거야 뭐 좀 쉬면 되는 거였는데 ㅠ 지금 18주 안정기인데.. 다리와 발은 계속 아프구 이제는 팔 저리고 손목 아프고.. 목 어깨, 아주 전신이 다 아프네요ㅋㅋㅋ 😢😢 입덧없이 초기를 잘 보내서 좋았는데 중기에 이런 복병이 있을 줄이야… 피곤한건 쉬면 됐는데 이건 답이 없어여.. 매일 마시지도 한계가 있고 ㅜㅜ 아파서 잠도 설치고.. 편한 자세가 없음 ㅠㅠ 만삭 땐 더 심하게쬬…? ㅠㅠ

댓글

8

  1. 벌써부터 관절이 아픈가요?? 저도 중기인데 넘 걱정되네요 ㅠㅠ

  2. 저두요!!! 입덧도 없고 임신했단 사실 자꾸 깜빡할정도로 아무렇지않았는데 19주차 ...안아픈곳이없어요 ㅋㅋㅋ 턱 골반 손목 팔 허리 이게 맞는건가 싶을정도입니다 ㅠㅠ 애낳을때쯤 걸어다닐 수는 있는거냐며 신랑이 걱정해요 ㅠㅠ 다들 힘내세요

  3. 저도공감하네요 ㅠㅠ초기지나니까 진짜 팔목이며 발목이며 안아픈곳이없네요 ㅠㅠ 골반통증이며 ㅠㅠ 그래서요즘은 골반스트레칭이라도 꼭 해주려고해요 ㅠㅠ 몸이 남아나질않겠어요 ㅠㅠ 진짜 우리 몸잘챙겨유🥺 잘때도 배뭉침이느껴져서 깨기도하구 ㅠ 힘냅시당..

  4. 와 정말 공감해요 잘때 편한 자세가 없어요 이쪽 저쪽 번갈아가며 옆으로 누워도 다리아프고 똑바로 누우면 다리가 저리구요... 저는 입덧 끝나고 컨디션 올라와서 너무 좋았는데......중기는 편하다기에 기대했는데....하...ㅋㅋ

  5. 17주차 된 후 부터는 입덧에 몸통증까지 진짜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편한 자세가 없어서 끙끙거리다가 겨우 잠들고 ㅠㅠ 남편이 자기전에 마사지 해준다고 해주면 그때만 괜찮고 그렇더라고요 ㅠ 유리 힘내요 ㅠㅠㅠ파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기보다 안정기가 더 힘들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