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주입니다. 겨우 입덧이 멈췄어요ㅠㅠ 진짜 전 애 태어날때까지 할 줄 알고 너무 힘들어하다가 어느날부터 갑자기 급! 좋아지더라구요. 넘 몸이 안좋아서 열이 39도 치솟아서 링게를 좀 맞았는데 그때부터 확 좋아지면서 드디어 입덧약 끊었어요. 아직도 가끔 속 안좋을때도 있지만 그래도 전이랑 다르게 버틸만합니다ㅜ 좋아지실거예요! 저처럼!! 갑자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언제쯤 사라질까요 ㅠ
19주차인데 아직도 입덧약 달고 살고 있어요 안 먹음 계속 속이 불편하고 화장실 부여잡고있고 음식을 아예 못먹는건 아니지만 ㅠ 먹고 나면 헛구역질에 에구 언제쯤 괜찮아지려나요 ㅠ 입덧도 유전인지 엄마도 애 셋 낳는동안 내내 입덧으로 고생하샸다고 하고 친언니도 둥이임신이었는데 막달까지 입덧했다해서 걱정이네요 ㅠㅠ 지금도 힘든데.ㅠㅠ
댓글
4

ㅠㅠ위안이 되네요 !! 감사해요 ㅠㅠㅠㅠ꼭 좋아지길 바라야겠어요 ㅎㅎ
저도 19준데 아직그러네요ㅠㅠ 그래도 지독했던 토덧시기는 벗어나서 그나마 다행이다 하고 살아요..

드러네요 ㅠㅠ 화장실이랑 거의 함께하던 초기에 비하면...위안삼아야지여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