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태동 느껴지나요?

첫 임신이라.. 잘 안느껴 진다고 하는데 언제쯤 태동을 느끼 시나여?? 배가 땡기기만하는것민 느껴지고.. 배가 늘어나는건 눈으로 확인되는데 태동이 안느껴져서 살짝 불안해요.. 16주에 초음파에서 엄청 잘 놀고 있는데 잘 놀고 있겠지만 가끔 존재감을 나타냈으면 하는 바람이..

댓글

22

  1. 저는 16주부터 꼬물? 터치? 살짝 아주 미세했다가!!! 17-18주 지금 18주인데 꼬물꼬물 귀엽게 느껴져요ㅜㅜ 귀여워용,,근데 태동이..성격을표현하는거랬어요ㅠㅠㅠㅠㅠ

  2. 저는 21주인데도 없어서요. 오늘 병원가서 여쭤보고 초음파를 보니 태반이 배쪽이라서 잘 안느껴지는 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안에서는 잘 놀고 있었어요 ㅎ

  3. 지금은 아직 꼬물꼬물한 정도라서 확실히 느끼기는 힘들대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감사합니다~~😆

  4. 저 18주차요. 남들 다 느껴진다는데 전 모르겠어서 너무 궁금하고 빨리 느껴보고 싶고 그랬는데 며칠전부터 약간 이게 뽀글거린다는건가 싶었는데 아침에 톡톡 하고 치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저만 느낄 수 있는 아주아주 작은 움직임 같은게 느껴졌어요. 감동해서 남편 차에서 울면서 출근했어요 ㅋㅋㅋ 오늘을 시작으로 계속 느껴보고 싶어요- 빨리 주수가 지나가서 입덧은 끝나고 태동은 시작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으앙 감동까지ㅠㅠ 저도 감동을 느낄 날을 기대해야겠어요!

  5. 전아직도...20주인데도 잘모르겠오요

    1. subcomment icon

      20주까지두 ㅠㅠ 엄마 안 힘들게 해주려고 그러나봐요! 조금만 더 같이 힘을내다 보면 태동 느낄수 있겠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