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내일 임당검사인데 과일을 진짜 바구니째 달고 살았어요ㅠㅠ 양심상 어제부터 안먹고 있긴한데 걱정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햄버거가 왜이리 먹고싶은지ㅠㅠ 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악 걱정되요.. 탄산을 너무좋아하는데 참고잇긴한데 하 특별히멀더 조심해야할까요 막 먹고있으면서 또..걱정은되네요ㅋㅋ 뭘더조심해야할까요ㅠㅠ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저도 내일 임당검사인데 과일을 진짜 바구니째 달고 살았어요ㅠㅠ 양심상 어제부터 안먹고 있긴한데 걱정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햄버거가 왜이리 먹고싶은지ㅠㅠ ㅎㅎ
저도 토요일이 임당이라 ㅜㅜ 근데 망햇어옄ㅋ오늘도 밤늦게빵묵옷오욬ㅋㅋ
병원에서는 전날부터 단 음식 아예 먹지말라구해서 전 전날부터만 신경쓰려구요 ㅋㅋ
먹지 말라는거. 임당전날이면 또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침에도 공복 3시간해라고 햇는데 왜케 목이 마르고 배가고픈지~. 저는 전날까지 과일에 에이드에 단거 많이 먹엇는데. 아슬아슬 정상으로 나왔어요. 평소에 드시던데로 드시면 될거 같아요. 임당이 단거 많이 먹는다고 해서 높게 나오는거 아니더라구요.
커피숍음료 에이드 같은거 글구 아수크림 과일 등등 토욜이면 끄느세요 다~ 몇일만 식사후 카페인섭취하지마시고 쌀밥보다 현미 ㅋㅋ유난같아도 임당재검보단 날듯
공감해요ㅠㅠ 조금 유난 같더라도 신경쓰고 재검 안하는게 최고죠..!!! 저도 이렇게 관리해서 통과했어요ㅋㅋㅋ전 걱정이 많은 편이라 자가로 당체크 하면서까지..!!!
자가당체크?? 요 그 피뽑아서 하는거말씀하시는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