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8키로 쪗는데 임당 111로 통과됫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앞두고 걱정이네요😭
이번 주 금요일에 임당검사가 잡혀있어요! 밥은 임신 전과 동일하게 먹고있는데 복숭아를 하루에 5-10개씩 먹는 것 같아요ㅠㅠ 누드 빼빼로는 또 왜 이리도 맛있는건지,, 게다가 날이 너무 덥고 기초체온이 높아진 탓인지 온몸이 계속 뜨거워서 운동이나 산책은 하지도 못하구요ㅠㅠ 한달 전 정밀검사 때 아기가 (머리/발/허벅지 등) 2-3주가 다 크다고^^;; 제 몸무게도 한달 전보다 4키로나 훌쩍 뛰었어요 임당검사 어쩌면 좋나요😭😭😭 많이 먹고 살도 찌시면서 임당 통과하신 분 계시나요?? 초기에는 안늘다가 20주 조금 전부터 몸무게가 갑자기 훅훅 느니까 너무 우울하네요ㅠ
댓글
28
잘 주무시구 컨디션조절 잘하면 된대요!ㅎㅎ


탈퇴한 유저
내일은 일찍 자야겠어요! 비온다니까 산책도 못하구^^;;
저도 이번 주 금요일 임당검사 있어요 ㅠㅠ 지금 노티드도넛 먹으니까 넘 행벅해요...


탈퇴한 유저
이 와중에 노티드 먹는거 부럽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전... ㅋㅋㅋㅋㅋㅋㅋ 전 글렀나봐요^^;;;
달달한것 꼭 지금부터라도 덜드세요 그리고 산책 꼭ㅠ 임당 재검이더스트레스시니까~~


탈퇴한 유저
재검 진짜 스트레스일 것 같아요ㅠㅠ 밥 안먹고 어떻게 4시간을 병원에 있죠?? ㅠㅠ 가는 시간, 대기 시간까지 5시간은 걸릴텐데......

그니까요~~ 지금부터조금씩~
저도 빼빼로 엄청 먹었어요 ㅠ ㅋㅋㅋ 20주넘으니까 한방에 살이 다다다쪄서 무섭네여


탈퇴한 유저
그쵸??? 20주 전후로 살이 팍팍 찌기 시작해요ㅜㅜ 지인들이 20주 전후로 임신 눈치 많이 채더라구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