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유모차 준비하셨나요??!

10월 출산 예정이라 유모차는 내년에 살까 했는데 미리 태워보시고 유모차 연습, 적응 시켜야 한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다들 유모차 준비하셨나요??! 준비하셨다면 어떤 브랜드, 어떤 종류(디럭스/휴대용/절충형)로 하셨을까요😁

댓글

19

  1. 저는 오이스터3으로 찜해놧어요 ㅎ

  2. 리안절충형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3. 전 베이비페어에서 할인 잘되고 이것저것 많이 해줘서 리안 솔로 22년형 절충형 준비했어요! 제가 키가 큰데 엄마가 밀기 좋은 높이로 조절도 가능하고 디럭스하기엔 제가 소듕히 아기를 안고다닐것같아 거의 못태울거같아서 아깝고 휴대용은 아직 할 수 없어서 절충형으로 했어요. 그래서 앞바퀴는 휴대용처럼 작고 뒷바퀴는 디럭스처럼 커요 ㅋㅋ 신생아때는 거실에서 태우면서 재울것같고 지금은 반으로 접어서 베란다에 보관중이에요 ㅎㅎ

  4. 저는 잉글레시나 일렉타 듀오요 ㅎㅎ 남편이랑 같이 보다 혼자외출이 많을거같아서 디럭스랑 고민했는데 디럭스는 넘 무겁 ㅜ ㅜ 원터치로 접을수있고 핸들링도 좋고 색상도 베이지라 제 취향맞춰서 질렀어요..ㅎㅎ

  5. 잉글레시나 앱티카 샀어요 !! 스토케 부가부 살까 하다가 눈을살짝 낮췄어요 ㅎㅎ 절충형 생각햇는데 디럭스가 확실히 나은듯해여! 어차피 나중엔 휴대용 살거 생각해서 겸사겸사 디럭스 샀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유모차 준비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