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입술이 매력적이예요~ 우리깜찍이도 잘나왔음좋겠다~ 큰 관문넘기셨으니까~ 먹고싶은거 맘껏드시고 편안하게 지내세요 부럽부럽 전 7월7일인데 ㅠ벌써걱정이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임당검사 + 입체초음파 하구왔네용

오늘 우리 도담이 보러가는 날~ 그리고 무시무시한 임당검사ㅎㄷㄷ.. 검사하기 전에 시약 먹기 힘들다는 말부터 겁먹구 있었는데 생각보다 꿀꺽꿀꺽 잘 마시구ㅋㅋ 검사도 잘 받고왔네용^^ 입체초음파는 이를 수도 있겠다고 했는데 도담이 자세가 좋다고 하셔서 일단 찍어보자고 하셔서 너무 기대했는데 이쁘게 잘 찍혔어요~ 원장님 말씀으로는 못 찍는 분들도 많다고 하셨는데 찍을 수 있게되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그리고 임당검사 결과만이 남았는데 정말 다행히 108로 나와서 한번에 통과!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댓글
19

너무 걱정마세요~잘 넘기실 수 있으실거예요^^

감사해용^_^♡
도담이 너무 예뻐요!!😍앙다문 입술에 예쁜 콧날까지!!

감사해용~~^^
ㅠㅠ 너무 깜띡해요! ㅠㅠ 저는 앞으로 4주뒤에 가는데..ㅋㅋㅋ 임당 통과도 너무 부러워요! 흐흐 🥰

주위에도 재검 받고 이랬어서 겁먹고 있었는데ㅜㅋㅋ다행이었네용^^
눈 뜬거죵!!?? 신기방기 너무 예뻐요

ㅋㅋㅋ감은거랍니당~사진이 저렇게 찍혀서 그렇지만~

탈퇴한 유저
아앗 귀여워랑🥰 임당 통과 너무 부럽네요 ㅠ. 단거 많이 안드셨어요? 운동도 열심히 하셨나요ㅠㅠ 전 금욜인데 너무 걱정되네요;;;

공주님이라서 과일도 먹었구용.. 초코도 먹구 했어용^^ 아직 직장댕기고 있어서 다른 운동은 엄두도 못내고있어요ㅜ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