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숨쉬는게 너무힘들어요ㅜ마스크쓰고 계단오를때는더욱더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숨이 잘 쉬어지세용?
저는 한 20주차 부터 숨쉬기 힘들엇는뎅 25주차부터는 아주 미치겟네용 ㅠㅠ 여러분은 어떠세용 흐앙 잠도 잘 못자용
댓글
14
저두요 ㅠㅠㅠ 심할땐 공포스러울정도에요
저도 숨쉬는기 너무 힘들어요ㅠㅠ 특히 일할때 앉아있으면 너무 힘드네요ㅠㅠ
마스크 쓰면 헥헥대요 ㅠㅠ
철분제ㅡ잘 챙겨드시나요? 저는 초기부터 숨이찼는데 10주차넘어서 철분제먹으니 숨찬건 많이 사라졌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