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시 맘들 계시나용?

서울시 맘들 계실까용? 산모 교통비(70만원)를 다가오는 7/1일자로 신청할 수 있대요!! 제가 이런거 잘 놓쳐서.. 저희 어머니가 어디서 보시고는 꼭 신청하라고 카톡이며 문자며 전화며 알려주셨는데, 넘 좋은 복지라서 같이 공유 드려요~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ㅠㅠ 소식 늦은 저는 이제야 알았답니다 . (혹시 알고계신 다른 복지도 있으면 같이 공유 어떠실까요?!!!.. 🤣😆)

댓글

12

  1. 진짜 서울 출산지원금도 안주더니 이런걸 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용!! ㅋㅋㅋㅋ 경기도 혜택 부러워했는데 ㅜㅜ 교통비에 감복스럽슴돠!

  2. 와진짜 까먹고있었는데!!!! 감자어머님 감사해여♡♡ 어디서 신청하는지 혹니 아세용?

    1. subcomment icon

      옵 서울맘캐어닷컴이용!! >_<

  3. 까먹구 있었는데 감사해용🥰🥰

    1. subcomment icon

      꺅! 보람 됩니다>_< 태명이 감자 폭풍이세요?!! 저는 감자 고구마인데 넘 친근합니다 하하😆

  4. 안그래도 신청하려고 메모해놨어요~^^ ㅋㅋ 출생년도 끝자리별로 신청일자 있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요즘 기름값도 올랐는데 이런거라도 받아야 ㅠㅠ

    1. subcomment icon

      옵 ! 이건 몰랐네용 감사해용 >_< 💗 맞아요 이천원이 믿기지않았는데 벌써 이천오백원 넘는데도 있고 기름값이 장난 아녜용 😱

  5. 앗 저도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기다리고있어요ㅎㅎ 제가 추가로 기다리는건 내년 부모급여랑 육아휴직 1년6개월로 늘어나는 정책 확정되는 것 정도예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일년 육개월!!!!! (저희 회사 엄청 짜서 왠지 시행일이후 임산부만 해줄꺼같아요 ㅠㅠ ) 역시 저만 늦게알았나보네용 😂 올해혜택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아가들이 복덩이인 거 같아 감사하기만 합니다 🙏

    2. subcomment icon

      오잉 시행되는거면 추후에 연장신청했을 때 안받아주면 안되지않나요,,,? 점점 정책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ㅎㅎ

    3. subcomment icon

      맞아용! 아이 키울때 돈이 마니 들자나요 !! 요즘 용돈 오십만원 주는 부모님도 계시다는데… 아가들 어릴 때 티끌모아 태산이라구 많이 챙겨둬야죠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맘들 계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