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다이치 샀어용 아이 18kg 정도까지 쓸수있다해서용!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카시트 추천해주세요♡
가격상관없이 브랜드 추천부탁드려용♡ 검색해보니까 브라이텍스, 순성, 다이치 많이들 추천해주시던뎅 3가지 브랜드중에 뭐가나을까용?
댓글
11
저는 순성이요 ㅎㅎ
전 다이치 올에이지 아이사이즈 구매했어요! 아이사이즈 인증받은걸로 하세용 ㅎㅎ
저는 스완두요~~!
저는 브라이텍스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