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스토케 원목침대 Vs 리안드림콧 침대

스토케 원목침대 Vs 리안드림콧 침대

3-5개월 동안 쓸 침대 뭐가 좋을지 고민이에요ㅎㅎ 다들 어떤 장점으로 무슨 침대 고르셨나요? 계획은 5-6개월 됐을때 분리수면 하면 싱글침대 깔아주려고요 :)

댓글

5

  1. 저는 스토케 로망있었어서 그냥 당근으로 가져왔어요 ㅎ 아무래도 오래 안쓴다니까 새거는 가격부담도 있어서요 불편할거 같지만...나중에 눈에 밟힐거 같아서 로망실현 하는 쪽으로 ㅎㅎ

  2. 저도 리안으로 당근했어요~! ㅎㅎ 신생아 침대는 오래 못쓴다고 하여

  3. 엄청 고민하다 리안 드림콧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도 리안 쓰다가 바닥침대나 싱글침대로 갈아탈려구요

  4. 저희는 애기커서 유치원때까지 쓸 생각하고 스토케 샀어요 미니부터 토들러까지 익스팬션되는걸로 ㅎㅎ

  5. 왑! 저는 10월 출산이라 아직 구매 안 했어용 . 나중에 침대는 귀저기 갈이용으로 자주 쓰인대용. 그 정보 하나만 가지고 너무 늦장부리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토케 원목침대 Vs 리안드림콧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