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토케 로망있었어서 그냥 당근으로 가져왔어요 ㅎ 아무래도 오래 안쓴다니까 새거는 가격부담도 있어서요 불편할거 같지만...나중에 눈에 밟힐거 같아서 로망실현 하는 쪽으로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스토케 원목침대 Vs 리안드림콧 침대
3-5개월 동안 쓸 침대 뭐가 좋을지 고민이에요ㅎㅎ 다들 어떤 장점으로 무슨 침대 고르셨나요? 계획은 5-6개월 됐을때 분리수면 하면 싱글침대 깔아주려고요 :)
댓글
5
저도 리안으로 당근했어요~! ㅎㅎ 신생아 침대는 오래 못쓴다고 하여
엄청 고민하다 리안 드림콧으로 결정했습니다. 저도 리안 쓰다가 바닥침대나 싱글침대로 갈아탈려구요
저희는 애기커서 유치원때까지 쓸 생각하고 스토케 샀어요 미니부터 토들러까지 익스팬션되는걸로 ㅎㅎ
왑! 저는 10월 출산이라 아직 구매 안 했어용 . 나중에 침대는 귀저기 갈이용으로 자주 쓰인대용. 그 정보 하나만 가지고 너무 늦장부리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