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병원이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딸맘 10월 15일 예정이에요 코랑 입술 너무 귀여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정밀촘파 하고 왔어요 😆

기다리고 설레였던 정밀촘파 하고 왔어요! 30분정도 본거같은데~ 장기 하나하나 볼때마다 어찌나 떨리던지ㅠㅠ 정상이예요! 이말 들을때마다 너무 감사했어용 히히 다행히 트리는 다 정상이래요~ 자궁경부길이도 걱정되서 다시봤더니 4.36 너무 다행이예요! 촘파중에 찍은 콧구녕 입술이 너무 웃기고 귀여워요ㅠㅠㅠ 언청이 확인때문에 찍었는뎈ㅋㅋㅋ 찌부된거마냥 웃기네용!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14

오홍 반가워요!!!! 히히 감사합니다 😙
엇!!촘파 사진이 제꺼랑 비슷해서 봣더니 와이즈병원이시네여??!!저도 와이즈거든여 같은분이 정밀초음파 해주셨나바여☺️☺️☺️

어머어머 ㅋㅋㅋ 저랑 같은 병원! 예정일이 언제예요!? 여기 촘파 선생님 너무 좋으세요ㅠㅠ😙😙
끄앙 귀여웡! 눌려셔 찍힌게 너무 귀엽네요ㅎㅎ

ㅜㅜ 구쵸ㅠㅠ 너무 웃긴데 귀여운 ㅠㅠ😆
우와 자궁경부 부라워요!! 저두 평균이상이라고는했는데 0.3센치 차이에여ㅠㅡㅠㅋㅋ

아하ㅜㅜ 그래도 평균이상이라 다행이예요! 히히 출산까지 쭉 이대로 가길 😁
저희 아가도 이렇게 찍혔어요 ㅎㅎㅎ 눌려있는거 아기들 국룰인가봐요 >.<

그런가봐요 ㅋㅋㅋㅋ 같은 분들 많으시다니 넘 신기해여 헤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