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말 출산인데 한나로 예약했어요~ 다 거기서 거기인데, 아무래도 한달 전에 리모델링 한 점이 가장 끌렸어요.ㅎ 집은 서울인데 친정이 전주라서 분만&조리 다 여기로 정했네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전북 전주 맘들도 계신가용??
전주로 조리원 가는데 혹시 전주맘 계시면 어디로 가시는지 궁금해요~☺️ 예약 하긴 했는데 안좋은 평을 자꾸 보게되어서ㅠ
댓글
45

본원산모만 받아서 넘 아쉬워용 😭😭

ㅎㅎ저도 실은 아직 병원은 안 가봤어요. 조리원 때문에 분만병원이 저절로 정해졌다는...ㅎㅎ 전주는 병원, 조리원 다 큰 차이가 없대요~(금액 부터도ㅎ)
왕 저도 10월 출산인데 한나로 예약했어요! 리모델링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익산사는데 미래와여성 다니다가 30주쯤에 한나로 전원하려구용ㅎ

앗 저두 익산!! ㅎㅎㅎ 멀리 병원 다니기 힘들지 않으시겠어용?ㅜ

혼자서도 잘 다녀서 괜찮아요! 남편이 직업군인이라 강원도에 있어서ㅠ 혼자 여기저기 다녔더니 다닐만하더라구요!

오 저희남편도 강원도! ㅋㅋㅋㅋ주말부부인데~ 반가워욥ㅋㅋㅋ🤗

주말부부도 너무 부럽네요ㅠㅠ 저는 한달에 한번 볼까말까해서ㅠ

직업군인은 그렇다고 들었어요ㅠㅠㅠ속상😢
우와전주단어보이자마자달려왔네요 저는 군산사는데 병원은정성이고 조리원은세포에요~

오 ㅎ 저두 세인트 포레! 안좋은 평들이 개선되었길 바라요ㅠㅠ
오 반가워요 저도~ 미르다니고 세잌트포레 예약했어요!!!!

와! 어쩌면 조리원에서 만날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

그러게요~ 요즘 조리원 동기 만들기 힘들다 그래서 아쉬운 맘이 있었는데 ㅜㅜ 뵙지않았는데됴 너무 반가워여👍🥰🥰🥰🥰🥰🥰🥰

그러게말예용! 코로나땜에 그랬게쬬? ㅋㅋ 저희 애기 낳을땐 좀 더 완화 되길🥹🥹

헤헤 뵐 수 있다면 인사라도 해용👍

죠아용😍😍
안녕하세요! 저두 한나로 다니고 산후조리원 예약했어요! 엄청 고민하다 한나가 가장최근 리모델링해서 거기로 맘이 가더라구요 ㅋㅋ

리모델링 했으면 엄청 깔끔하겠네영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