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전북 전주 맘들도 계신가용??

전주로 조리원 가는데 혹시 전주맘 계시면 어디로 가시는지 궁금해요~☺️ 예약 하긴 했는데 안좋은 평을 자꾸 보게되어서ㅠ

댓글

45

  1. 10월말 출산인데 한나로 예약했어요~ 다 거기서 거기인데, 아무래도 한달 전에 리모델링 한 점이 가장 끌렸어요.ㅎ 집은 서울인데 친정이 전주라서 분만&조리 다 여기로 정했네요 >.<

    1. subcomment icon

      본원산모만 받아서 넘 아쉬워용 😭😭

    2.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실은 아직 병원은 안 가봤어요. 조리원 때문에 분만병원이 저절로 정해졌다는...ㅎㅎ 전주는 병원, 조리원 다 큰 차이가 없대요~(금액 부터도ㅎ)

  2. 왕 저도 10월 출산인데 한나로 예약했어요! 리모델링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익산사는데 미래와여성 다니다가 30주쯤에 한나로 전원하려구용ㅎ

    1. subcomment icon

      앗 저두 익산!! ㅎㅎㅎ 멀리 병원 다니기 힘들지 않으시겠어용?ㅜ

    2. subcomment icon

      혼자서도 잘 다녀서 괜찮아요! 남편이 직업군인이라 강원도에 있어서ㅠ 혼자 여기저기 다녔더니 다닐만하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오 저희남편도 강원도! ㅋㅋㅋㅋ주말부부인데~ 반가워욥ㅋㅋㅋ🤗

    4. subcomment icon

      주말부부도 너무 부럽네요ㅠㅠ 저는 한달에 한번 볼까말까해서ㅠ

    5. subcomment icon

      직업군인은 그렇다고 들었어요ㅠㅠㅠ속상😢

  3. 우와전주단어보이자마자달려왔네요 저는 군산사는데 병원은정성이고 조리원은세포에요~

    1. subcomment icon

      오 ㅎ 저두 세인트 포레! 안좋은 평들이 개선되었길 바라요ㅠㅠ

  4. 오 반가워요 저도~ 미르다니고 세잌트포레 예약했어요!!!!

    1. subcomment icon

      와! 어쩌면 조리원에서 만날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

    2.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요즘 조리원 동기 만들기 힘들다 그래서 아쉬운 맘이 있었는데 ㅜㅜ 뵙지않았는데됴 너무 반가워여👍🥰🥰🥰🥰🥰🥰🥰

    3. subcomment icon

      그러게말예용! 코로나땜에 그랬게쬬? ㅋㅋ 저희 애기 낳을땐 좀 더 완화 되길🥹🥹

    4. subcomment icon

      헤헤 뵐 수 있다면 인사라도 해용👍

    5. subcomment icon

      죠아용😍😍

  5. 안녕하세요! 저두 한나로 다니고 산후조리원 예약했어요! 엄청 고민하다 한나가 가장최근 리모델링해서 거기로 맘이 가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리모델링 했으면 엄청 깔끔하겠네영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