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여행갔다가 35주에 양수터져서 출산하시거나 8개월에 여행갔다가 수축와서 입원한 지인들 보니까 후반엔 집에 있는게 맘이 편할 것 같아요! 가야한다면 9월은 말고 8월에나 가던가 아님 패스하던가 할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추석에 9개월좀넘는데 장시간차타도될까요?
추석에 9개월좀넘는데 시골이 담양이라 장시간차타고 가도될까요? 비행기는타려면 의사소견서필요해서요 아님 그냥 집에서쉬는게나을까요?
댓글
10
막달은 병원 근처에 있는게 안심이죠~!!
전 추석에 집에 있을 생각이에요.. 둥이라 제왕절개 예정이지만 몸이 어떨지도 모르구요;; 지금도 힘든데 그땐 정말 눕눕 생활일거 같아요..
저도 이번추석 내년설은 패쓰에요~ 정 원하시면 역귀성 해달라고 미리 말씀드렸어요ㅎㅎㅎ만삭이라 불안하고 애기가 어려서 걱정되고 평생 보는 설날추석인데 단두번 빠진다고 큰일 나나요ㅋㅋㅋ
이번 추석은 무조건 넘겨야죠ㅜㅜ 우찌 가겠어용 먼길이라면 더 피해야할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