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남매둥이18주차에요ㅎㅎ 입체초음파잘나오셧네요 저도얼른시간지나서보고싶어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매쌍둥이 20주차 입체초음파요~😘

딸내미예용~ 아들내미는 팔로 얼굴을 가려서 잘 안보여주네요~ 20주차되서 입체촘파 처음 해봤는데 앞으로 검진받으면서 입체촘파 받을 일이 또 있을까요?
댓글
12

너무 축하드려요👍 볼수록 신비하고 놀랍답니다😊
우와 한 번에 딸 아들 다 해결했네요 대단해요~! 딸내미 한 미모하네요~ 혹시 쌍둥이들은 첫째 둘째 어떻게 구분하는 거예요? 너무 궁금해요 ㅎㅎㅎ

초음파할때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딸이 배꼽기준으로 자궁쪽에 가깝고 아들이 배꼽위에 위치한다면서 나중에 만약 제왕절개를 해도 딸부터 꺼내게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첫째가 딸인걸 알았어요😊
오머 남매쌍둥이라니!,넘좋네요!

감사합니다😊
입체촘파 너무 이쁘네요ㅜㅜ전18주5일차인데 담주에 아가보러가는데 입체초음파 저도 보고싶네요ㅜㅜ

정밀초음파 하고나서 입체초음파 보여주시는데 너무 좋았어요 20주되니까 확실히 아가들도 많이 컸구 배에 첫째둘째 위치들도 알 수 있고 좋드라구요☺️
진짜 부러워요 남매쌍둥이.. 최고네요

감사해요 ☺️ 좋은일만있으실꺼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