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패디속눈썹염샏다하는데 의사가상관없다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속눈썹
제가 원래 꾸준하게 속눈썹을했었는데요ㅜㅜ 계속 해도 괜찮을까요...? 지금은 18주5일차에요!! 손톱도 많이 길렀고 여름이고해서 네일도하고싶은데ㅠㅠㅠㅠ 혹시 하시는엄마 계신가요??
댓글
24
저도 고민하다 그냥했어요 ㅎㅎ 손톱은 한 번 더 하구 발톱은 9월까지만 하려고요 ㅎㅎ
저도 네일 패디 속눈썹펌 다하고 지금도 붙히고 있어요 병원가서 물어보니 괜찮다 하더라구요 지금 19주1일차입니당 ㅋㅋㅋ
저는임신중에는 쉬고있어요!
속눈썹 안정기지나면 해도된다그래서 저두 저번주에했어용!17주차입니당ㅎㅎ16주때바로했어욤...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