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개월때 이사 예정이라, 아기 용품 둘곳이 아얘 없어서 샘키즈항, 침대, 기저귀 갈이대만 지금 들였는데도 포화네요 ㅠㅠ 어떻게든 지내야져뭐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집이 작아서 아기용품들 많이 안 사려구요ㅠ
초산모입니닼 집 평수가 큰 편이 아니라서 아기 용품들 최대한 줄이려고 해요. 신생아 침대도 어차피 몇개월 안 쓸거니까(둘 곳도 마땅치 않고ㅠ) 같이 침대생활이나 바닥생활하고.. 수납장은 필요하긴 할 거 같은데 한샘 샘키즈는 거의 필수겠죠? 배가 점점 불러오니 어떤 것에 우선순위를 둬서 용품들 준비해야할지 막막하네요^_ㅠ
댓글
21
저두 지금 오피스텔에서 1년 키워야 해서 주변친구들한테 웬만한거 다 달라고 햇어요 이사갈때 버리고 가려구요
아기침대는 대여로 라도 하시는게 손목과 허리에 좋을거같아요~~
저도 애기 태어나면 6개월뒤 이사가서ㅠ 거의 안사려구여 ㅋㅋㅋㅋ 그냥.. 최대한 간소하게 줄이고 이사가서 꾸며주려구요 ㅋㅋ

이사준비도 하느라 정신없으시겠어요!
아이템이 많으면 육아는 편해지지만 공간차지 진짜...ㅠㅠ 첫째면굳이 아기침대없어도될것같아요 둘째인데 거의 애들집에 얹혀삽니다 ㅋㅋㅋ 😭 한샘키즈는 장난감 늘어나면 정리때메 필요하긴하더라구요~~

애들집에 얹혀 ㅋㅋㅋㅋㅋ ㅠㅠ 미니멀리즘으로 가야겠어요 욕심을 내려놓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