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다른거같아요 전 첫애 출산예정일이 8월9일이였는데 7월25일 제왕했어욤 역아라 빨리방빼버렸어요 오히려 지금 둘째품고있는중인데 예정일 9월24일인데 9월16일에 제왕할예정이에요 37주 넘어서 출산해야 좋다고ㅜㅜㅜㅜ 넘 빨리 빼버리면 폐성숙이덜되서 안좋다고말하던데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일정 고민
9월25일 예정일인데 선택제왕 90프로라서 여쭤보니 초산은 예정일보다 1주일만 땡긴다네요.. 예정일이 주말이라서 평일에낳고싶어 며칠 당기거나 미루려는데 근데 제 생일이 20일이라서 생일에 맞춰낳을지 제생일과 2~3일 텀을 두고낳을지 너무나 고민되네요... 맘님들은 어떤선택을 하시겠어요~~??
댓글
7
앗 저도 초산인데 38주 0일 잡아주셨는데 초산 일주일만 당기는거 너무너무 궁금해요 😮😮
저는 예정일이 남편생일이랑 하루 차이라.. 저희남편은 자기 생일에 태어났음 좋겠다구 하는데ㅠㅠ같으면 안좋은가요ㅠㅠㅠㅠ
생일 안겹치는게 좋지않을까여??
저도 2-3 주 전에 낳고싶은데 맘대로 안되는거였군요 😂 병원마다 다른건지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