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은 건 드세요 ,,,,,,,,,, 술, 담배만 안하셔도 돼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임산부 육회먹어두 되요?
23주차 임산부 육회먹어두 되요?
댓글
8

네 당귀가 자궁수축을 일으킨다기에 그냥 겁나서 끄적끄적 해봣어요ㅠ

과일에도 자궁수축 되는 것도 있고 배를 차게 한다는 것도 있어여,,,, 근데 한 트럭 이상 먹지 않은 이상 지장 없어요 음식 하나하나 그렇게 따져가면서 먹으면 너무 피곤할 것 같아요 ,,,,ㅎㅎ,,, 너무 겁나시면 병원에 여쭤 보시는 건 어떠세요
저는 자주 먹어용ㅎㅎ 여름이니까 신선한걸로 드세요!!!

삼촌이 사놧어요 천천히 꼭꼭 씹어먹을까요?

뭐 어케 씹어먹는지도 알려드려야 하나요 …

천천히 씹어먹든 그냥 삼키든 중요한게 아니라 육회의 신선도가 중요하겠죠 ^^;

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