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동이 너무 심해서 수축오는 바람에 응급실 갔다왔어요. 배전체가 뭔가 크게 꿀렁하면서 요동치더니 갑자기 명치부터 아랫배까지 빡 뭉치면서 숨이 안쉬어지더라구요. 병원가서 초음파보니까 태평하게 물구나무서서 놀고있고...한시간반만에 풀려서 집에 왔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폭풍 태동 때문에 힘든산모 계신가요ㅜㅜ
22주까지만해도 태동이 없네..해서 아쉬웠는데 23주 어제부터 무슨 태동이 이렇게 심한지 계속 움직이는게 느껴져서 입덧 다시하는 기분이에요 저만 그런건가요?ㅜㅜ 속도 미슥미슥거리고 악 악 소리가 날정도로 치는데 자궁안에 무슨일이 있는건 아니겠죠?ㅜㅜㅜㅜ
댓글
8

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 아기가 넘 귀여워서 웃게되네요..,
권투선수인가... 싶어요...🤭
저도 태동이 좀 심해서 가끔 울렁거릴때있어요 ㅎㅎ그래도 아가가 잘 지내고 있구나 안심히되요 ㅎㅎ
ㅋㅋ이제 힘이 생겼나보다~~ ㅎㅎ이제 엄마~ 나야 똑똑하다가 ~ 어 엄마잘못듣네 ㅋㅋ하면서 발차기~~ ㅋㅋ빵빵하나보다~
애기가 움직이는데 저의몸도 요동쳐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