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소양증 때문에 힘드신분 없으신가요?

혹시 소양증 때문에 힘드신분 없으신가요?

사진 협오주의 ㅠㅠ 저는 임덧도 없고 조용히 잘지나 가나 생각했는데 소양증이 심하게 와서 여름에 고생중이예요 얼음팩을 안고 잘정도 인데 주사 약 연고 다소용없던데 꿀팁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11

  1. 저는 저거보다 심했는데요 대학병원갔어요 넘 심하고 괴로워서 5일정도는 그냥 스테로이드약 썼고 3주정도 광선치료 받았어요 꾸준히 알러지약은 복용중이구요 아토피에좋다는 도브센서티브 비누로 샤워해요 지금은 싹 사라졌어요 ㅠ 알로에 아이스팩 이런건 오히려 안좋다고들었어요 잠깐 괜찮고 다시 몸에서 열을내서요..얼마나괴로운지 알기때문에 ㅠ 얼른 맞는방법 찾아서 낫길바랄게요 참지마시고 엄마부터 생각하세요 임신초기아니면 어느정도 약써도 애기들은 건강하더라구요

  2. 저는 피부과가서 처방받은 로션 바르고 계속 아이스팩 올려두면서 안 긁으려하고 통풍 잘 되도록하니까 나았어요! 긁지않는게 제일 최고같아요ㅜㅜ

  3. 혹시 점점 번지고 가려움이나 피부 상태가 안좋아지고 있는 상황이면 한의원 추천드려요.. 양방으로는 안전한 약 찾기도 힘들테고 저는 임신 전에 양방으로는 답 없던 접촉성 피부염과 화폐습진 온몸에 퍼졌을 때 한의원 치료로 완치됐구요. 이후로 피부에 조금만 이상있어도 계속 한의원으로 다녔고 다니던 한의원에서 임신 후에 혹시 소양증 오게되면 또 오라고 안내받아서 주시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소양증이 오지 않아서 안심중이예요~제가 다녔던 곳은 하늘마음한의원인데 거의 전국 체인으로 있어서 계신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선택해서 가시면 도움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양방으로 찐 고생하고 돈낭비 했던 제 경험상 양방으로 피부염 고치는 건 진짜 비추합니다. 그저 임시방편이예요 ㅠㅠ

  4. 첫째때 소양증으로 고생했었는데ㅜㅜ 저도 다 안맞았는데 알로에 수딩젤 (저렴이 브랜드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냉장고 시원하게 뒀다 바르면 좋아요 효과 바로 볼수 있어서 강추에요!!!

  5. 저도 소양증땜에 고생했었는데요ㅠㅠ 최대한 미지근한 물로 샤워하고 보습크림 잔뜩 바르고 아이스팩 대고 있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소양증 때문에 힘드신분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