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리원에서 몇번 받고 집에 와서 출장맛사지 받으려고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마사지 어떻게 하실예정이세요??
몇일전 조리원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산후 마사지 3회가 포함인데 추가진행 지금 결정하면 할인해서 된다구요 ! 적은 금액대가 아니라 고민해보고 얘기한다고했는데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ㅜㅜ 산후마사지해서 몸이 덜 망가진다고하면 더 돈을 내고라도 하고싶은데 아니라면 굳이 ... 일것 같아서요!
댓글
14
저는 마사지 좋아해서 풀로 받으려구요!! 그냥 받기만 해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ㅜㅜ
저는 쫌 ... 반반???? 마사지 받으면 좋기는한데... 저는 원래 마사지 받아도 깨운한 느낌을 받은적이 없어서 쫌 아깝다라는 생각은 어쩔 수 없었어요... 이번에는 그냥 기본만 받고 제 방에서 계속 쉴려구요 가슴마사지는 혹시 모유수유할때는 참 좋아요
전 조리원 마사지말고 샵에서 산전마사지는 이미 받고있고 산후마사지 10회 해놨어요
전 유방마사지랑 산후 5회 포함인데 주변에서 최소 10회는 받으라고 많이들 얘기해서 아마 5회 추가할것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