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두명이라 둘 무게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침대에서 일어날때 욱하면서. 매일 아침 일어나곤 해요 출산하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누르고 있는 아기
아기가 엄마 방광 누르고 있다더니 조금움직일때마다 찌릿찌릿 활발한 새벽시간대에 움직이면 윽 하면서 깨게되네요 언제까지 이럴까요ㅜㅜ
댓글
6
걸어다닐 때 종종 찌릿한데ㅠ 이유가 있었네요
저도 밑이빠질꺼처럼 찌릿찌릿하면 저절로 윽!소리 나와여ㅠ
저도 방광 건드릴 때마다 찌릿찌릿해요 ㅠ
ㅠㅠ 저두 그래요 저는 아직 역아라 발로 막 방광을 차서 아파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