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겠네요 ^^~ 부럽부럽~ 더위 날리고 오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8개월 진입기념 워터파크 놀러왔어요~ ㅎㅎ

워킹맘이라 거의 모든 쉬는날을 병원가는일 아니면 첫째와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보내는중인데요 몸은 힘들지만 그래도 행복하네용 ㅎㅎㅎ 오늘은 무알콜도 한입했습니당 ㅋㅋ 우리 배 더나오기전에 부지런히 놀러다녀용 😊😊 다른분들처럼 해외 태교여행은 아니지만 나와만있어도 기분전환되고 좋으네요~~^^
댓글
11
혹시 물에 들어가도 되나요? 의사마다 말씀 하시는게 좀 달라서 ㅠㅠ

일부러 운동삼아 아쿠아로빅 하는 임산부들도있는데 놀이기구도아니고 물자체는 괜찮지 않을까요? 다른사람들과 안부딪히게 조심은했어요^^ 그리고 반신욕도 36~7도 까진 10분정도 괜찮다그래서 온탕도 들어가있었어요~~

아마 감염때문에 그런거같은뎅ㅜㅜ 저도 그래사 못가겠어용.. ㅎㅎ

아항! 제 담당샘은 그런얘긴 없으셨고 물온도만 넘차가운데나 넘 뜨거운데는 조심하라구하셨어용~~ 지금까지 놀러다니면서 워터파크랑 호텔 수영장이랑 몇번 이용했는데 다행히 아직까진 괜찮네요 😳😅 그래도 조심해서 다녀야겠어요..^^;;
오오! 다 즐길 순 없어도 저런데 우선 가는 거 자체가 기분 좋은 거 같아요 :) 게다가 제로지만 맥주도 드셨으니 즐길 수 있는 최대한을 즐기시는 거 같네요 히히 😍❣️ 더더욱 워킹맘이시니 저런 시간 자체가 힐링이죵

맞아용!! 시간이 금같네요 ㅎㅎ 즐길수있는 최대한 즐겼어요~~^^ 내일도 모레도 잘 즐기다 가려구요~~🥰😍
우와 부러워요 ㅎㅎ 놀이기구 탈수있나요???

못타요..ㅋㅋㅋ ㅠㅠ 그냥 구명조끼입고 둥둥 떠다니다왔어요 ㅋㅋ 놀이기구 진짜 좋아하는데 왕아쉽습니😔😭
와아 오션월드인가요??

네넹! 비발디 숙소 2박 예약하고 오션월드도 즐기고있어용~~^^ 사람엄청 많지않고 좋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