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심각한 밑빠짐 증상

남들보다 좀 빠르게 밑빠짐 현상이 시작된거 같아요.. 4월인가 5월초부터 시작했으니까... 저희 엄마도 놀라더라구요 이래 일찍 시작됐냐며... 저번부터 병원에서도 아이가 많이 밑에있다고.. 그래서 더 그런거 같다고 했는데ㅠㅠ 근데 문제는!! 지금 한 이틀째?? 진짜 너무 심하게 아파요 누운상태로 돌아눕는것도 악소리 내면서 움직여야하고 걷는건 진짜 한발을 못 떼어 걷겠어요ㅠㅠㅠ 침대에 한자세 잡아서 누으면 그상태로만 있어야하고 좀만 자세가 바뀌거나 움직여도 진짜 눈물날정도로 살다살다 뭐 이런통증이 다 있나 싶을정도로 아파요... 침대에서 몸을 일으켜 세우는거 자체가 고통ㅠ 이정도로 아프신분들 잘 안계시겠죠??ㅠㅠ 당장 병원에 가보는게 맞을까요??..와 병원까지는 또 어케 가죠?ㅋㅋ당장 안방밖으로 걸어나가는것도 무린데....😭😭😭

댓글

3

  1. 저도 어느날은 너무 아프게 밑이 금방이라도 빠질 거 같아서 병원갔는데 경부길이도 길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의사쌤이 이 때는 원래 그런 느낌 들 수 있다고 하셨는데 ㅠㅠ 근데 빵이맘님은 아기도 밑에 있다고 하고 심각하게 통증을 느끼는 상황이니 주말 편하게 푹 쉬시고 계속 그 현상이 지속되면 내일 무조건 병원에 가 보셔요 😢 가셔서 경부길이도 재고 또 아기 잘 놀고있는지 확인하면 아파도 마음은 편해지실거예요 부디 통증 사라지길 바라요 🙏🙏

  2. 와 그정도예여??그럼 눕눕하시라고 하겠눈데ㅠㅠㅠ넘힘드시겠어여ㅠㅠ

  3. 혹시 밑이 묵직하게 빠지는 것 같은 밑빠지는 느낌보다 치골쪽이 욱신거리고 힘들어갈때(자세 바꿀때)마다 윽소리나게 넘 아프신가요? 제가 좀 일찍부터 그랬거든요~ 저도 아기가 평균보다 좀 덜 올라왔다고 했었고 크기도 좀 크고.. 인상쓰면서라도 걸을수 있을때 병원갔었는데 골반이 움직이면서 치골도 아플수있다고 하셨어요(아기도 커지고 임신전보다 여기저기 좀 느슨해지고 있으니) 조금이라도 걸을수있을때 일부러 억지로 걸었다고 하니 무리하지말라고 하셔서 일주일정도 운동도 아예 쉬고 거의 눕눕했더니 이젠 윽소리는 안 나와요ㅋ 자세 바꿀때 아직 좀 힘들긴 하지만요~ 자다가 화장실가야할때 눈물이..ㅠㅋㅋ 침대에서 거의 굴러서 흘러내려서(?) 화장실 가야하는..ㅠㅋㅋㅋㅋ 저랑 다른 이유일 수도 있으니 좀더 쉬시다가 움직이기 좀 나으실때 병원 가보세용 ㅜㅜ 저는 아기가 금방이라도 나올 것 같이 아래에 있다거나 경부길이가 짧아졌거나 자궁수축이 주기적으로 온 게 아니었어요 전 담달까지 양수도 많이 느는 기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배도 더더 나올거라고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심각한 밑빠짐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