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옷 어떻게 준비하셨어요?!

30주차 임산부입니다~ 9월 2일이 예정인데 손수건, 옷 등 빨래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은 부지런하지 못한 맘입니다 ㅠㅠ...... 이제 슬슬 시작하려고 하는데!! 배넷저고리는 4벌 정도 있어서 추가로 구매안하고 바로 바디슈트 입히려고 생각중인데~ 어느 브랜드꺼 사서 입히실 예정인가요~ 너무 비싸지 않고 가성비 좋은 곳 추천부탁드려용!!!🥺 그리고 사이즈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아요 헝헝

댓글

7

  1. 전 엥간한건 아가방이랑 알퐁에서 구입한거 같아요 제일 기본만 준비 했어요 나머지는 필요할때 그때 그때 쿠팡의 도움을 받을까 싶어요 잘 먹고 잘 크는 아이들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사이즈가 변하더라구요 모유수유 예정이라서 손수건도 30장 정도??( 집에 찾아보니 새걸로 있길래...) 삶아 뒀어요 솔찍히 이렇게 필요 없어요 몇 장만 있으면 되요^^

  2. 압소바 밤부베베꺼 구입했어요 얇은 거 칠부 긴팔 3가지 버젼으로 내의랑 바디슈트 우주복 같은 거 1~2개씩 조금씩요 옷은 이제 그만 사도 될 듯 해요 빨래하면서 많이 샀네 할 것 같은 ^^

  3. 전 베냇저고리 5벌이랑 바디슈트/배냇슈트 4-5벌 있고 우주복 /내복 70~80 사이즈 4-5개정도 있는것같아요 😌 산것은 임신초에 배냇저고리 2개산게 다인데 선물도 받고 물려도 받고 하니 야금야금 많아지네요 😅 전 보니까 브랜드는 압소바가 제일많은것같아요 (약간 곰돌이/땡땡이 취향ㅋㅋㅋ) 애기 배냇저고리 입히면서 사이즈보고 더 사려구해요 :)

  4. 유니클로가 좋대여 그치만 열이 많을 수도 있다고 해서 넘마니는 준비 안해도될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상황보면서 구입해야겠어요! 유니클로랑 HM 가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5. 이제부터 하셔도 늦지 않아용😆 너무 조바심내지 마시궁 몸 컨디션 좋을 때 조금씩 하시면 되지용! 저는 유니클로 바디슈트 60사이즈로 3개 반팔2/메쉬1, 갭 6-12개월 사이즈 바디슈트 3벌 선물, 내복 오가닉맘 80으로 긴팔 2개 선물받았어요☺️☺️ 유니클로랑 H&M 바디슈트가 질도 좋고 예쁜지라 추천하구요 생각보다 옷 많이 안사셔도 되는게 벌써 저는 옷 선물 많이 받았는데 옷 선물은 흔히 하는지라 출산후까지도 많이 받으실 지 몰라용 신생아때 입을 거 60사이즈 2-3벌정도만 우선 사놓으시고 더 필요하면 조리원에서나 집에 오셔서 사도 안 늦을 거 같아요 ! 어차피 배송도 빠르고 선물 받을지도 모르고 아기가 금방크는지라 사이즈+계절 때문에 못입힐 수도 있으니 천천히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당🥰

    1. subcomment icon

      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량으로만 준비해놔야 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옷 어떻게 준비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