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베개 말인데요!

용품하나씩 사고 있는데 찾다보나 신생아때는 베개쓰면 안된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그냥 천기저귀 접어서 쓰면된다는데,,, 그럼 짱구베개 이런건 언제부터 쓰는건가요? 다들 어떻게 하실지 궁금해용!

댓글

10

  1. 지인이 베개 사용 안했다가 애기 두상이 완전 비뚤어져서 그거 맞추느라 고생하는거 보고 전 태열베개 구입했어요;; 근데 짱구베개든 어떤거든 애기 머리는 계속 굴려줘야 한대요!! 애기가 자꾸 편하게 느껴지는 한 방향으로만 자려고 해서 두상이 자꾸 치우친다더라구여ㅎㅎ

  2. 저는 한달까지는 살짝 도톰한 수건접어서 깔아서 사용했었고 그뒤로는 짱구 베개 사용했어요 위에 애들은 두상이 참 예뻐요남자아이들이지만 앞뒤 당 볼록하게 자랐어요^^

  3. 의사들은 권고하지 않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신생아때부터 터미타임 버릇 들여주라고 하고요ㅋㅋ

  4. 한국은 모르겠는데 여기 영국에서는 NHS(국가건강서비스)룰 통해 생후 일년간 베개 이불 사용금지하고 있어요. 심지어 장난감, 인형이나 침대레일 둘러싸는 것(?) 등등 침대에 아무것이나 다 금지에요. 게다가 침대 매트리스도 푹신한 게 아닌 단단한 걸로 해야된다고 아기용 매트리스 표준까지 있어요. 전부 다 영아질식위험방지차원에서요. 그래서 제 아기 침대는 휑하니 비어있네요.

  5. 짱구베게 하나사고 싶긴해여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여 아가두상 또 엄텅 신경쓰일거같아여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베개 말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