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저도 태동 느껴보고싶어요😭부럽네용ㅜㅜ 몇주이신가요??저는 낼모레 19주인데 아직 잠잠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첫 태동 느꼈어요!
왼쪽 아랫배쪽에서 꿀렁~ 하는 느낌이!! 딱 이게 태동이다 싶네요😍😍😍 10번 정도 움직였는데 너무너무 신기해요 ㅋㅋ 꺄
댓글
10

18주 3일이요~~! ㅎㅎ 너무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곧 느끼실거에요☺️☺️
몇주신가요? 저는 19주차인데도 이게 장운동인지 내심박인건지 태동인건지🤣🤣🤣🤣

18주 3일에 느꼈어요~!
우와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첫태동 너무너무 신기하고 기쁘죠 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너무 신기했어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