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 4-5시간자면 눈이떠져요 그리고 밥먹고 나면 갑자기 미친듯이 졸립구 텀나눠서 낮잠두자고 그래요 .. ㅠㅠ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처럼 새벽에 깨시나요?
20주 3일 이에요 19주 부터인가 피곤해서 11시전이나 자면 화장실도 아닌데 꼭 푹잔 아침마냥 새벽에 깨져요🥺 평소에는 4-5시에 눈뜰때있고 지금은 2시전에 눈떠 뜬눈으로 있네요 🥲 이거참 아침까지 푹자면 좋은디 알수가없네요😂 # 추가로 옆으로 누워있으면 뭔가 꾸물쑤물 태동일까요?🤔
댓글
8
저랑 똑같네요 이제 19주 4일되었는데.. 초기땐 새벽 3시마다 깨더니 스트레스때문인가 싶어서 이후에 또 잘자다가 요즘은 10시 11시쯤 자면 새벽 두시에서 두시반쯤 푹잔것처럼 깨버리고 일부러 늦게 12시 1시에 자면 3시에 어김없이 깨요.. 푹잔것처럼 정신이 깨는데 출근해야하니 눈을 뜨면 돌이킬 수 없을 것 같아 눈도 못뜨고.. 꿈꾸고 새벽마다 깨거나 해서 이것마저 스트레스에요ㅠㅠ 그리고 꾸물꾸물 뱃속에서 움직이는 느낌 나면 태동 맞아여 ㅎㅎ
저도 4시요 ㅠㅠ
새벽에 잘 깨지더라구요.. 전 두시에 눈떠서 다섯시에 잠들때도 있었구요 ㅎㅎ
그거 태동맞아요ㅎㅎㅎ저도 20주 3일인데 옆으로 누워있으면 발로 퍽 차는느낌에 놀라서 깨기도 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