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i는 피폭이안되서 ct 대체가능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린 임산부
남편이 코로나 양성받고 하루뒤에 제가 코로나 확진되어서 그날 이삿날이라 좀 많이 걸었더니 밤부터 고열 38도 인후통 골반통 항문통증 한쪽다리 근육통 등 왔었는데요 응급실가서 치료받으니 요도위쪽에 낭종같은게 있는거 같다고 mri찍어봐야겠다고 하시네요 근데 그 다음날 또 항문이 계속 찢어질듯 아파서 거울을 보니 항문피부가 많이 부풀어 올라있고 고름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치루같은데ㅜㅜ 넘 고통스러워요 이게 코로나 열감때문인가요?? 임산부도 mri찍어볼수 있나요??ㅜㅜ 요도쪽이랑 항문쪽이 넘넘 불편하네요ㅜㅜ 저는 19주되는 임산부입니다
댓글
2
저 14주~15주때 MRI 찍은적있어요! 찍은후에 맹장 수술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21주 되었구요! 다행히 잘 크구있다고 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