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다른거같아요ㅎㅎ저는 예약한곳 된데요!!! 애기낳고 아빠가 출생신고하고나서 신청하면 작어도 일주일? 안에나 조금 지나고나서 들어오는데 만약에 조리원 2주시면 걱정없이 하셔두될거같아요ㅎㅎ제가 예약한 조리원에선 그러셨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만남 이용권
첫만남이용권 200만원 주는걸로 산후조리원 이용가능한가요!?!!
댓글
8
결제먼저했다가 조리원계시는동안에 첫만남 바우처발급받으신후에 기존 결제 취소하고 다시 재결제 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대전 병원다니는데 취소후 재결제 가능하다고 했어요!ㅎㅎ

거기산후조리원어디에요!!!

저는 유성 ㅁㅈ제일이에용!!
어떤곳은 입소할때 일단 결제 하고 입소중에 바우처 받으면 결제변경해주기도 해요!!

ㅜㅜ 대전쪽인데 되는곳이있을련지모르겠네요
제가 알아본산후조리원은 가능하다그랬는데 그러려면 수술이든 낳은날 바로 출생신고, 신청하시구 입원기간안에 받아야 쓸수있다그랬어요! 입소날 결제니 늦어지면 못쓰구 ㅠ

ㅜㅜ보통신청하면 언제들어오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