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뭐가 났는데 그냥 둬도 된다구 하셔서 나중에 하고싶음 출산하고 하려고하고있어요!! 지금 빨리 하는게 좋을것같다구 하시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국소마취 해보신분!!
혹시 국소마취 해보신분 계신가요!!ㅠㅠ 유두에 사마귀같은게 났는데 ㅠㅠ 산부인과에서는 살 조직인것 같다고 하시고 유방외과에서는 혹시모르니 국소마취하고 레이저로 없애라고 하셨는데 너무고민되서요 ㅠ 검색해보니 국소마취는 그부분만 마취하는거라 태아에게 이상은 없을 거라고하는데 괜히 걱정되서요 국소마취 해보신분 계실까여 ㅠㅠ
댓글
3

유방외과에서는 모유수유할때 애기가 걸리적거리니까 20-25주 사이에 제거하는걸 추천하더라구용 ㅠ 사마귀면 번질텐데 번지진 않고 그래서 제거를 해야하나 싶긴 한데 제가봐도 너무 스트레스라 그냥 해버리는게 속시원할것 같아요 ㅠ

아..수유할때 걸릴정도면 하시는것도 좋겠네용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