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해요 정상이라고 오늘 연락이 왔네요!! 의견들 많은 도움 되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39세 늦은 나이에 엄마가 된 18주 맘입니다.
시험관시술로 한번에 임신한 행복한 (국가대표)맘입니다. 병원을 11주에 큰 병원으로 옮기면서 니프티검사를 할까 고민하다가 뭐 큰일있겠나, 있어도 낳을꺼니깐 생각에 기형아 검사를 하고 왔네요 15주에 1차, 17주에 2차 검사를 하고 왔어요. 검사 결과는 당연히 나이땜에 고위험군이 나왔는데 걱정되면 니프티검사를 다시 해볼수도 있다 라고 말씀 하시는데.. 흠... 별일 없을꺼라 생각이 되면서. 다들 어찌 하시나 싶어서 처음 글을 써봅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댓글
22
저도43세 시험관첫번째로 초산인데.1차검사 정상으로나왓지만 혹시몰라 신랑이 리프티신청했어요.아무래도 나이도있구 리프티신청하면 여러종류의 검사결과가나오니 맘이좀편하더라구요.다행히 모두다정상으로나왓는데.해보는것도 괜찮은거같아요~^^
네 답글 감사해요 검사받았구요 기다리는 중이예요~~ 기도해주세요

건강할거에요. 40세 초산이에요. 고민하다가 안되겠다싶어 무리해서 비용결제하고 했는데 저위험군 나왔어요. 기다리는동안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아요. 엄마가 젤로 중요해요
1:140이면 저는 불안해서 해볼것 같아요 정밀초음파 해도 다운쪽은 알수 없는거라~마음 졸이시는 편 아니면 그냥 아가 믿고 안하시구요 다 선택이죠 저 다니는 병원쌤은 35세이상은 권고 안내 그리고 40세 이상은 하게끔 하신다고 하셨어요
저도 39세에 18주맘입니다. 저는 검사받았요 걱정되시면 검사받으세요 노산이 많다고들 하지만 노산은 노산이니.조금더 검사해도.나쁘지 않을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