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 입덧약 못 끊고 있아요ㅜㅜ 약 드시규 계신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1일.. 입덧은 언제 사라지는가요...
16~17주차에 살만하길래 신나서 다녔는데 18주 되자마자 다시 웩웩거리기 시작하네요ㅜㅜ.. 속에서 신물올라와서 목구멍까지 시큰거리고.. 냉장고열면 바로 우웩..ㅜㅜㅜ 조금만 뭐먹으면 체해서 또 끅끅거리고.. 중기되면 괜찮아 진다는거 다 거짓말인가요..🥲🥲🥲
댓글
9

저는 약은 한번도 안먹었어요ㅜㅜ 근데 갈수록 덜해지는게 아니고 더 심해지는것같아서 약먹어볼까 하고는있어요ㅜ
16주차부터 좋아지는 것 같던데 오래고생하시네요ㅠㅠ

보통 그렇다는데.. 오래가네요주
19주차 중반인데.. 아직도 안 맞는 음식 냄새 맛 보면 울렁울렁합니당..ㅜㅜ 그래도 그 전보다는 좀 나아진거니 감사하며🥲🥲🥲같이 힘내용!

저는 전보다 심해지는 기분이라ㅜㅜ 화이팅..!😂
20주인데 입덧.. 지금은 비위 상할때나 넘 배고플때 우욱~ 하고 말아요 ㅎ

저도 20주되면 좀 괜찮아졌음좋겠어요ㅜㅜ

그래도 임신 초기보다는 많이 좋아졌어요 임신초기때 입덧약 하루 안먹어도 하루종일 컨디션 안좋고 머리 아프고 토를 5번??8번 했었으니까요ㅠ ㅠ 지금은 천국이예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