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입맛은 아니고 어릴때부터 밥은 안먹어도 과일은 먹었는데 처음부터 19주 1일 지금까지 과일이 제일 잘 먹혀요. 아들인데도 고기보다 과일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내의 입맛
와이프가 임신하더니 입맛이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안먹던 초콜릿 간식류도 찾고 식성도 바뀌고.. 다들 그러신거죠? 일부러 저 맞춰준다고 안먹던 제가 좋아하는 음식 먹는건 아닌가 싶을정도에요ㅋㅋㅋ과일을 엄청 먹는데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요?
댓글
12

잘드시는게 있어 다행이시네요 ㅎㅎ
저도 단거는 아예안먹엇는데 아이스크림 초콜릿 과자 먹기 시작했어요

가끔씩 초코라떼만 먹던 아내였는데..요즘은 주기적으로 초코빵을 찾네요 ㅎㅎ
전 입덧땜에 못먹다가 20주되고 2~3시간 간격으로 배고파요 태아가 계속 달라고 하는거 같아요 ㅋㅋ막달에는 하루에 1키로씩 찐대요 ㅜㅠ;;

제아내도 주기적으로 배고파해요 ㅎㅎ 간식으로 과일 챙겨주고 있어요
...앗 저도 ...남편입맛 따라가고잇어요 ㅠㅠ신기하네요 ㅠㅠ 생전에별로 안좋아하던 돈까스가 정기적으로 땡겨요.

돈까스귀신인 저보다 먼저 돈까스를 찾을때가 있어 신기해요 ㅎㅎ
저도 입덧 끝나가니 신랑입맛따라 가네요~~ 제가 좋아했던 음식들은 생각 안나고 신랑 좋아하는 음식들을 찾게 되요~~ ㅋㅋ 저희 아들도 아빠 닮았나봐요 🤭🤭

다들 비슷하시네요..? 신기해요 ㅎㅎ 제아내만 그렁게 아닌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