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신경치료받아보신분 계시나요?

여지껏 잇몸에 피하나 안나던 제가... 피가나고 충치가 잇엇는데 치아가너무아파서 갔더니 신경치료를 해야한다더라구요, 진료받는데도 엄청힘들엇어요ㅜㅜ 치통이잇으니 사람돌아버리겟더군요.. 치과갓더니 산부인과 의뢰서가 필요하다하여 택시타고 산부인과갓다가 또 치과... 1차신경치료받앗는데 임산부라 항생제처방도안되니 타이레놀만 먹을수잇는데, 제가 하필 타이레놀성분이 듣지않는..사람이에요ㅜㅜ으헝... 마취풀린날부터 쌩으로 고통을 느끼고잇어요ㅜㅜ... 너무 아프다보니 몸살기운까지 오고, 배 수축까지 진짜돌아버리겟네요 아기만아니면 진통제라도 먹고 버티겟는데, 병원진료받기전보다 더아프니 정말.... 울고싶네요

댓글

9

  1. 저도 누워있지도 못할만큼 너무 아파서 앓다가 새벽에 배나온몸으로 타이레놀 사러 돌아다니고 했었어요 대학병원이 좋다 하는데 기다릴 여유가 없이아파 2차병원으로 갔는데 안정기16주때 오라하시고 극소마취해서 신경치료 했습니다 신경치료 마취는 처음만 한다고 하더라고요 염증이 너무 심했었어서 염증이랑 신경까지 다 제거하고 충치까지ㅠㅠ너무 그날은 온몸이 아팠는데 치통을 느끼는것보단 견딜수있다고 생각하겨 참았네요 ㅠㅠ 임산부라고 말하면 알아서 설명 해주시고 진행 도와주시니 치과에 말씀 해보세용

  2. 산부인과가면 진통제 다른계열로 처방주실꺼에요! 너무 아프실땐 항생,진통제 엉덩이 주사 맞으시는게 효과빨라요!(산부인과에서 가능한걸로)

  3. 저도 항생제 소염제 처방받아서 5일동안이나 먹었어요 물론 산부인과에서 처방 받아먹었어요

  4. 네!!! 가능해여 ㅎ ㅎ 초기때부터하구잇어요ㅠㅠ 임플란트두 가능하다하니 알아보세여ㅠㅠ

    1. subcomment icon

      딱풀이맘님도 신경치료 해보셧나요?? 저는 염증이심해서그런건지뭔지.... 정말이러다 제가 정신놔버릴정도로아파서 이래도되나싶을정도로 걱정되요ㅜㅜ 목까지아프고 신경치료한쪽 위아래할거없이 다아프네요ㅜㅜ 하필 주말이라 정말 버티고버텨서 월요일날 눈뜨자마자 가야겟어뇨

    2. subcomment icon

      네! 신경치료하고 크라운치료까지해요ㅠ ㅠ 신경치료는4번째받구잇어요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니아프셔서 어케요ㅠㅜㅠㅠ

    3. subcomment icon

      제가알기론 대학병원치과하는걸루알구잇는데 ㅜ 최대한 빨리 진료가능한곳으루 가보세요 치통은 애기한테도 영향이클거에요ㅜ

  5. 신경치료 받을ㄴ예정이긴한데..저희산부인과 원장님은 치과치료말씀드리니 임산부도 먹을수있는 항생제 있다고 처방해주신다고 했었는데... 너무 아프시겠어요ㅠ산부인과에 다시 문의해보세요!ㅠ

    1. subcomment icon

      어우감사해요 월요일날 당장 물어봐야겟네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