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분,제절 경험해보신분!!

아직 출산일 좀 남았는데 하루에 몇번씩 출산생각이 떠올라요😭 자연분만을 할지 제왕절개를 할지 하루에도 몇번씩 맘이바뀌어요ㅠㅠ 혹시 두개다 경험있으신분 계시면 조언도 들어보싶어요. 물론 상황이 제 맘같지 않을 수 있겠지만 선택제왕은 미리 맘의 준비라도 할수잇으니까요ㅜ_ㅜ

댓글

7

  1. 장단점이 있죠 ㅎㅎ 전 첫째 자분하고 둘째 임신중인데 유도해서 자분했어요. 진통 겪을땐 진짜 죽을듯이 아프긴합니다. 전 무통 맞으니 정말 통증이 싹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자분시엔 회음부 절개가 있어서 항문이랑 회음부 통증 있는건 어쩔수 없어요. 회복은 확실히 빠르긴합니다.

  2. 전 언제나올지도 모르고 진통을 견딜 자신이 없어서 선택 제왕했어요. 하면서 페인이랑 무통맞고 하니 2ㅡ3일 아프고 쌩쌩해지더라구요. 수술끝나면 아파도 무조건 막 걸어야해요. 그래야 빨리 안아파져요 ㅎㅎ 전 둘째 셋째 쌍둥이임신중이라 또 제왕해야되요 ㅋ 일주일 입원하고 조리원 올라가서도 보면 자분한분들이 더 아파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구체적인 답변 좋아요ㅠㅠ♡ 넘 감사합니다. 이렇게 조금더 마음을 굳혀봅니다..ㅎㅎㅎ

    2. subcomment icon

      아 그리고 복대요. 병원서 주는 기본 복대말고 의료기상가가면 진짜 짱짱한 복대있어요. 좀 비싸긴한데 그거 착용하면 더 좋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첫째 제왕에 둘째임신중이에요! 첫째 때 애기가 너무 작아서 유도분만 하다가 나올생각을 안해서 유도2일째에 수술했어요 진통 내진 다 겪고 수술했는데 다시 돌릴수있다면 그냥 선택제왕 할것같아요 진통 내진 너무 싫고 아프고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는 그 상황이 너무 싫었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우악..엄청 유익한 댓글이에요..!!그럼 둘째도 제왕 생각이신거죠?!!저도 제왕으로 맘이 많이 기우네용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전 둘째 제왕입니다 ㅎㅎ 제왕하고도 아프지만 그래도 이건 언제까지다 대략 끝이 있어서 차라리 전 이게낫네용..ㅎ 근데 제왕은 수술하고 누워있느라 바로 애기 못봐서 그건 아쉬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