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는 정수기대로 쓰고~ 애 분유는 베이비부스트 쓰려구요~ 베페가서 설명들으니 꼭 필요할거 같아서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준비물로 정수기도 구매하시나요?
예비맘님들~ 출산 준비물로 정수기도 구매하실껀가요!? 필요없으면 안하려고 하는데 고민이네요~ 혹시 어떤분들은 퓨리케어로 뜨거운 물 조금으로 분유녹이고 40도에 맞춰서 분유타서 먹이신다는 분들도 있는데 그것도 괜찮을까요~???????
댓글
6
냉.온정수기쓰고있었는데..분유태울수있는온도정수기로바꿨네요.
저도 집에 원래 정수기있는데 한번더 끓이려고 보르르 샀어요!ㅎㅎㅎ
전 장만하게요 얼음정수기로....
정수기써도 아이먹는건 한번더 끓이더라구요 보르르분유포트? 그거도 많이들쓰는ㄱㅓ같아요

그렇군요~~정수기 100도씨 맞춰서 물 넣고 보르르에 40도 온도 맞춰놔도 될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