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밥솥으로 이유식해서 필요없었어요. 재료 다 다져서 큐브로 얼리고 만들때마다 끌리는거 때려넣고 취사누르면 끝이라 편해요 ㅎ 락앤락으로 겹쳐서 2ㅡ3가지 한번에 만들 수 있어요. 몇달 먹이고 끝나는거라 제조기까지 살 필요는 없을꺼같아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죽제조기 필요한가요?
나중에 이유식 할때 있으면 좋은지 궁금해요~
댓글
2

아항 그렇구나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