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앞두고 계신 분들 봐주세요!

혹~~시라도 도움이 될까싶어 글올립니다 저 오늘 임당검사 했는데 채혈하고나서 진료실앞에서 대기하는데 갑자기 순간 앞도 잘 안보일정도로 너무 어지럽고 속울렁거리고 몸에힘이쫙빠지고 식은땀이 나서 혼자 너무 당황했었어요 ㅠㅠ 직원분 한테 말해야되나..할정도로 쓰러질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직원분 계신곳까지 걸어갈 엄두도 안나서 가만히 앉아서 괜찮아질때까지 기다렸는데요 몇분 지나니 다행히 괜찮아지더라구요 좀 더 대기하다가 진료실 들어가서 여쭤보니 저혈당온거라고 단거 먹으라고 하시던데 저는 여태 임당관련 글 보면서 이런얘긴 본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일을 겪으니 당황스럽더라구요 그 순간에는 나뭐잘못된건가?싶고ㅋㅋㅋㅋㅋㅋ 평일이라 혼자 병원간거라 외로운 싸움이었네요 ㅠ 옆에 남편이라도 있었음 좋았을텐데 .. 무튼 결론은 혹시 이런일 생길지도 모르니 가방에 단거 하나 챙겨가세요 ㅎ 어지러우면 바로 드실수있게!

댓글

12

  1. 저는 마트갔다가 그런증상이있었는데 아는언니말로 그런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어디든 앉아서 기대서 눈감고 있으라더라구요 계속 움직임 쓰러질수있다고 그리고 가방에 꼭 달달한거 넣어다니라고해서 그러고있는중인데 임당검사앞두고 조금 쫄리네용 ㅠㅎㅎ

    1. subcomment icon

      이미 그런 경험 있으셨으면 먹을꺼 꼭 챙겨 가셔야겠네요ㅎㅎ 철분제 잘 챙겨드세요 :)

  2. 저는 임신 전 채혈했을때 겪은 적 있는데 진짜 아찔했어요 ㅜㅜㅜ 너무 힘드셨죠 임당할때 꼭 단거챙겨가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하영뿌영님도 빈혈이신가?ㅠㅠ 우리 영양제 잘 챙겨먹읍시당ㅋㅋㅋ 임신 쉽지않네요 증말 ㅋㅋ

  3. 좋은정보에요 ㅎㅎ 빵이랑우유 챙겨가야겠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든든하실거에용 ㅎㅎ

  4. 좋은정보예요ㅠㅠ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ㅎㅎ글올리길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5. 저도 똑같은 증상이 있엇어요. 공복으로 가서 피도 많이뽑고 물도못마셔서 그런지 가만히 앉아잇는데 앞이까매지고 입안에 침이 고이고 막 토할것 같더라구요. 간호사 보고 물좀 한잔 달라고 해서 물마셧더니 좀 좋아졌어요. 피검수치 철분부족이고 빈혈이라 그렇타고. 철분제 잘 챙겨 먹어라 하더라구요. 다른맘님들도. 빵이나 우유 챙겨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네요 ㅠㅎ 저두 빈혈..ㅋㅋ 집에오자마자 단거 먹고 계속누워있었어요 ㅎ 이럴수 있다는걸 미리 알고만 있었더라도 그렇게까지 당황하진 않았을텐데 ㅠㅠ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 앞두고 계신 분들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