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트갔다가 그런증상이있었는데 아는언니말로 그런증상이 나타나면 바로 어디든 앉아서 기대서 눈감고 있으라더라구요 계속 움직임 쓰러질수있다고 그리고 가방에 꼭 달달한거 넣어다니라고해서 그러고있는중인데 임당검사앞두고 조금 쫄리네용 ㅠ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앞두고 계신 분들 봐주세요!
혹~~시라도 도움이 될까싶어 글올립니다 저 오늘 임당검사 했는데 채혈하고나서 진료실앞에서 대기하는데 갑자기 순간 앞도 잘 안보일정도로 너무 어지럽고 속울렁거리고 몸에힘이쫙빠지고 식은땀이 나서 혼자 너무 당황했었어요 ㅠㅠ 직원분 한테 말해야되나..할정도로 쓰러질것같은 느낌이 드는데 직원분 계신곳까지 걸어갈 엄두도 안나서 가만히 앉아서 괜찮아질때까지 기다렸는데요 몇분 지나니 다행히 괜찮아지더라구요 좀 더 대기하다가 진료실 들어가서 여쭤보니 저혈당온거라고 단거 먹으라고 하시던데 저는 여태 임당관련 글 보면서 이런얘긴 본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일을 겪으니 당황스럽더라구요 그 순간에는 나뭐잘못된건가?싶고ㅋㅋㅋㅋㅋㅋ 평일이라 혼자 병원간거라 외로운 싸움이었네요 ㅠ 옆에 남편이라도 있었음 좋았을텐데 .. 무튼 결론은 혹시 이런일 생길지도 모르니 가방에 단거 하나 챙겨가세요 ㅎ 어지러우면 바로 드실수있게!
댓글
12

이미 그런 경험 있으셨으면 먹을꺼 꼭 챙겨 가셔야겠네요ㅎㅎ 철분제 잘 챙겨드세요 :)
저는 임신 전 채혈했을때 겪은 적 있는데 진짜 아찔했어요 ㅜㅜㅜ 너무 힘드셨죠 임당할때 꼭 단거챙겨가야겠어요!!

하영뿌영님도 빈혈이신가?ㅠㅠ 우리 영양제 잘 챙겨먹읍시당ㅋㅋㅋ 임신 쉽지않네요 증말 ㅋㅋ
좋은정보에요 ㅎㅎ 빵이랑우유 챙겨가야겠어요 ㅎㅎ

든든하실거에용 ㅎㅎ
좋은정보예요ㅠㅠ감사합니다

ㅎㅎ글올리길 잘했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은 증상이 있엇어요. 공복으로 가서 피도 많이뽑고 물도못마셔서 그런지 가만히 앉아잇는데 앞이까매지고 입안에 침이 고이고 막 토할것 같더라구요. 간호사 보고 물좀 한잔 달라고 해서 물마셧더니 좀 좋아졌어요. 피검수치 철분부족이고 빈혈이라 그렇타고. 철분제 잘 챙겨 먹어라 하더라구요. 다른맘님들도. 빵이나 우유 챙겨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랑 똑같네요 ㅠㅎ 저두 빈혈..ㅋㅋ 집에오자마자 단거 먹고 계속누워있었어요 ㅎ 이럴수 있다는걸 미리 알고만 있었더라도 그렇게까지 당황하진 않았을텐데 ㅠㅠ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