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저만 이상할 만큼 더운 게 아니었군요ㅠㅠ 더위먹지 않게 더더욱 건강관리 하면서 아기들 지켜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 저만 더운 거 아니죠...

다들 더운 거 맞죠? 날씨도 날씨라지만 임산부라 그런지 더 땀나고 미치겠네요ㅠㅠ 더워서 자다가 깨서 결국 에어컨 켜고ㅜㅠ 10월 베동맘들 정밀촘파에 임당 검사 시기인 거 같네요 저는 정밀초음파 때 얼굴 보여준 사진 뽑아주셔서 애착인형하고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너무 귀엽ㅠㅠ 무더위에 만삭인 우리...힘내 보아요👊👊👊👊
댓글
11
에어컨 켜고 생활해야해요! 날씨가 덥기도 하고 너무 습하네요😓 애기가 얼굴 너무 잘 보여줬네요😁😍
에어컨 무조건 켜야합니다ㅠㅜ 그나저나 입체초음파 무지잘나왓어요!!!!!*,*
에어컨 틀고 남편은 이불덮고 저는 이불 차내고 자네요..ㅎㅎㅎ 덥고 갑갑하고 ㅜㅜ 이게 더운건지 갑갑해서 더운거처럼 느껴지는건지 모르겠어요
ㅠㅠ너무더워요ㅠㅠ 아가도 더울까봐 걱정되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