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둥이 넘 무거우면 제가 못버탈까봐 살짝 가벼운듯한데 정상이라하니 오히려 낫겠다싶어요 36주라도 갔음 좋겠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고맙게도 정상으로 잘 커주고 잇어서 엄마가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첫째는 몸무게가 400g 이고 둘째가 370g이라고 하뎌라구여 혹시 21주에 애기 몸무게 어떻게들 되시나요?
댓글
21
탈퇴한 유저
둥이 넘 무거우면 제가 못버탈까봐 살짝 가벼운듯한데 정상이라하니 오히려 낫겠다싶어요 36주라도 갔음 좋겠어요..
36주에 낳기만 해도 좋을거 같아요 그전에 나오지말고 ㅋㅋ최대한 엄마뱃속에서 커줘서 나와주면 고맙쥬😄
21주 5일차에 435g 주수에 잘 크고있다고하셨어요~^^
키키 쑥쑥 잘자라네요~
다들 적으셨네요.. 저는 480, 440 이었는데… 제 아가가 큰거였균요 몰랐네요
와 진짜 크네요 ㅋㅋㅋ☺️😃 전 첫째는 정상크기인데 둘째가 작다고 그러시더라구여 ㅜㅜ
저두요! 첫째는 1주 더 크게 나오고 둘째는 1주 작게 나왔어요. 그래도 정상범위라고 했었는데… 그냥 큰 축이었던거죵 . 둘째도 금방금방 커질꺼예요. 걱정마세요 ❤️ 그리고 요즘은 작게나서 키우는 추세라고.. 선배가 정밀촘파전에 크기에 연연하지말라고하더라구요.
히힛 그쵸?♥️ 많은 도움이 되는글이네요 ㅋㅋ애가 크면 크다고 걱정이고 작으면 작다고 걱정이고 엄마들은 애기들 태여날때까지 걱정인형인거 같아영 키키
20주0일에 300이였어요
20주 넘으면 애기들이 금방 크나봐요 ㅋㅋ
저 21주에 390g이였어요~ㅎㅎ
저희애기들이랑 비슷하셧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