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단축근무중이에요 ㅎㅎ 하루에 4시간근무면 일하기 좀 애매한시간이네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기 단축근무 가능하신가요?
아기 낳고 육아기 단축근무란게 있다는걸 첨 알았네요! 근데 저희 회사는 일 4시간 근무만 가능하고 그 이상 근무는 또 안된대서., 이걸 쓰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하루 두시간 정도만 단축근무 가능하면 넘 좋을것 같네요 ㅠㅠ 다른 회사는 혹시 어떤지 궁금합니다~^^
댓글
4
저 첫째때 출휴 3갤 육휴 6갤 육아기단축근무 4시간(급여50프로)3갤 이렇게했어요
저희회사는 가능한데… 아무도 안씁니다…ㅠㅠ
임신 기간 중 2시간 단축근무 중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