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시 식사여부?

곧 임당검사 많이 하시는거 같던데 25주차 7월에 예약되어잇는데 제가는 병원은 금식안하고 식사하고 와도 된다더라구요~~잘못 들엇나 해서 예약 잡을때 한번 더 물어봤었거든용! 근데 베동맘님들은 금식하는거 같아서.. 식사하고 가신 분들도 있나용?! 병원마다 다른건지 궁금해서요^^

댓글

36

  1. 저는 식사하고 오시되 단거는 먹지말라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방금 전화해서 물어보니 금식아니고 단거만 좀 조심해서 밥먹고 오라고 하더라구용^^

  2. 저두 일어나서부터 단 거만 절대 먹지말고 일반적식사 하고 오라고 했어요!! 금식하면 혈당뛸수있다고 가볍게 식사하고 오리고 하시더라구요! 시약은 안 받았어요! 병원마다 다르네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시약 안받았어용!!진짜 댓글보니 병원마다 다 다른거같아용!!

  3. 저는 선생님이 상관은 없지만,, 밥 먹고 오면 재검 많이들 뜬다고ㅎㅎ 아침 일찍 예약 잡아줄테니 공복으로 오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전 통과했습니당!

    1. subcomment icon

      전 오후로 예약잡아서 아침 슴슴하게먹고 그날은 간식건너뛰고 병원가려고해용ㅎㅎ

  4. 두시간 금식, 약먹고 한시간 후에 오래요~ 물도 양치도 금지당했어요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양치도 금지라니요ㅜㅜ저도 양치 함 물어봐야겠어요!!

  5. 저는 오전 9시 30분 검사였고 당일 6시 30분부터 금식이어서 새벽에 챙겨 먹고 세시간 금식하려 했는데 자느라 졸지에 전날 오후 8시부터 금식했네용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우ㅜ검사날 배고파서 힘들엇겠어요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검사시 식사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