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식사하고 오시되 단거는 먹지말라하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시 식사여부?
곧 임당검사 많이 하시는거 같던데 25주차 7월에 예약되어잇는데 제가는 병원은 금식안하고 식사하고 와도 된다더라구요~~잘못 들엇나 해서 예약 잡을때 한번 더 물어봤었거든용! 근데 베동맘님들은 금식하는거 같아서.. 식사하고 가신 분들도 있나용?! 병원마다 다른건지 궁금해서요^^
댓글
36

방금 전화해서 물어보니 금식아니고 단거만 좀 조심해서 밥먹고 오라고 하더라구용^^
저두 일어나서부터 단 거만 절대 먹지말고 일반적식사 하고 오라고 했어요!! 금식하면 혈당뛸수있다고 가볍게 식사하고 오리고 하시더라구요! 시약은 안 받았어요! 병원마다 다르네요!? ㅎ

저도 시약 안받았어용!!진짜 댓글보니 병원마다 다 다른거같아용!!
저는 선생님이 상관은 없지만,, 밥 먹고 오면 재검 많이들 뜬다고ㅎㅎ 아침 일찍 예약 잡아줄테니 공복으로 오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전 통과했습니당!

전 오후로 예약잡아서 아침 슴슴하게먹고 그날은 간식건너뛰고 병원가려고해용ㅎㅎ
두시간 금식, 약먹고 한시간 후에 오래요~ 물도 양치도 금지당했어요ㅠㅠㅋㅋㅋ

양치도 금지라니요ㅜㅜ저도 양치 함 물어봐야겠어요!!
저는 오전 9시 30분 검사였고 당일 6시 30분부터 금식이어서 새벽에 챙겨 먹고 세시간 금식하려 했는데 자느라 졸지에 전날 오후 8시부터 금식했네용ㅋㅋㅋ

오우ㅜ검사날 배고파서 힘들엇겠어요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