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준비안했어용 나중에 베이비페어가거나 다른분들이 올려주신 리스트보구 채우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전 준비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 10월23일 출산예정일인 예비맘입니다 ☺️ 다들 출산 준비 어떻게하고 계신가요 ? 저는 아직 뭘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겟어서 아직 준비를 못하고 있어요 ,, 엉엉 출산준비물을 뭘꼭사야하고 해야할지 아직 감이 안오네요 ~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산후조리원 안가시는 분들도 계시나요? 저는 가고싶기는한데 경제적인 부분에서 부담되는 부분이 있어 부모님이랑 의견차가 좀있어서요😭 어떻게 해야할지 결정을 못하고있어요ㅠㅠ 인스타 소통도 좋습니다 ! @hyun_princess
댓글
18
저는 시댁어머님이 간호사신대 본인께서 조리원 근무했을때 애 방치하는걸 많이 보셨다고해서 안가기루했어요 의외로 (회사)선배들 중 초산때 안 갔던 분들 많았어서 맘편히 가지려구용. 대신 몸조리때 엄청 신경써줘야한단 말 많이 들었네용.

아 안가신분들도 꽤 계시나보네요 ~ ㅠㅠ
몸 더 무거워지기 전에 준비하고 싶어서 구매하고 있어요😅 선팔했습니다~ h_bella_mini

저도 이제 준비를 해야겟죠 (?) ㅋㅋ큐ㅠㅠ 맞팔햇어요!
조리원 2주동안 겪어보고 사라고 해서 하나도 안사고 있어요ㅋㅋㅋ친언니가 배달의 민족이니 시키면 3일 내 거의다 올거라고.. 먼저사지 마라고 하더라구용

헉 진짜요?? 뭐살지 정리는 하셨나보네용
전 둘째인데 안가요ㅎㅎ 제왕이라 입원7주일하고 집에서 이모님 이주나 삼주 모시려구요ㅎㅎ

아 ~ 첫째때는 가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